2014년부터 철저한 분석과 냉정한 현실인식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전략과 비전을 수립하고 기초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코로나19 진단용 PCR 키트를 비롯한 다수의 분자진단 키트에 양산 채용됨으로써 인지도를 획득하고 지속성장을 위한 한 축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향후 연구개발 및 생산역량의 지속적 확충과 함께 진단, 제약 분야를 포함한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국내 제일을 넘어 글로벌 바이오 원천소재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2014년부터 철저한 분석과 냉정한 현실인식을 바탕으로 연구개발 전략과 비전을 수립하고 기초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 결과 코로나19 진단용 PCR 키트를 비롯한 다수의 분자진단 키트에 양산 채용됨으로써 인지도를 획득하고 지속성장을 위한 한 축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향후 연구개발 및 생산역량의 지속적 확충과 함께 진단, 제약 분야를 포함한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국내 제일을 넘어 글로벌 바이오 원천소재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OLED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5년여의 연구개발을 거쳐 개발된
형광염료와 소광제 (Quencher)가 10여개 이상의 코로나19 진단키트에
채용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과 강력한 업계인지도를 확보하였습니다.
아울러 상기 원천소재의 국산화를 통하여 전방산업인 진단키트의
성능향상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이것은 극소수의 글로벌 기업들에 전적으로 의존하던 국내의
분자진단용 형광 유기소재 분야에서 내딛은 값진 첫 걸음입니다.
에스에프씨는 진단용 원천소재 역량을 더욱 확장, 발전시켜
「삶의 가치 향상」에 초점을 맞춘 바이오 신소재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
OLED에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5년여의 연구개발을 거쳐 개발된 형광염료와 소광제(Quencher)가 10여개 이상의 코로나19 진단키트에 채용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과 강력한 업계인지도를 확보하였습니다. 아울러 상기 원천소재의 국산화를 통하여 전방산업인 진단키트의 성능향상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이것은 극소수의 글로벌 기업들에 전적으로 의존하던 국내의 분자진단용 형광 유기소재 분야에서 내딛은 값진 첫 걸음입니다.
에스에프씨는 진단용 원천소재 역량을 더욱 확장, 발전시켜「삶의 가치 향상」에 초점을 맞춘 바이오 신소재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입니다.